청년-문화예술패스-신청

 

올해 성년을 맞이하는 2005년생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문화예술의 세계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주어졌습니다. 바로 '청년 문화예술패스'의 출시인데요, 이를 통해 청년들은 최대 15만 원까지 공연과 전시 예매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.

 

지자체 별로 선착순 배급되는 이 패스는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,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2005년 생이라면, 15만원의 혜택 놓치지 말고 지금 신청해보세요.

 

 

 

국립발레단을 비롯한 11개 국립예술기관과 그외 다양한 공연처에서 이 패스를 사용하는 청년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.

 

청년 문화예술패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,  대한민국 2005년생 청년이라면 직업이나 소득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주의사항은, 한번 발급받은 패스는 발급처에서 예매할 때만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. 따라서, 인터파크나 예스24에 본인이 관심있는 공연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발급받이시길 바랍니다. (※ 중복발급 및 재발급 불가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 패스는 청년들이 뮤지컬, 클래식, 연극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접하며, 감동과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사용기한은 올해 12월 31일까지로, 지역별로 정해진 청년 수에 따라 선착순으로 발급됩니다. 따라서 관심 있는 청년들은 서둘러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